[정보]★퀸카,킹카★를 찾으세요??????????

From: 김정은 (kjwkp82@hanmail.net)
Date: Wed Jan 16 2002 - 11:20:36 EET

(홈페이지 구경하기) ------> http://www.searchcorea.com

★`킹카,퀸카` 자신이 원하시는 이상형을 찾아드립니다★

제가 정말 여성분과 남성분께 좋은소식 알려드릴께요^^

남성분이나 여성분이나 요즘 킹카 퀸카를 만나시기 힘드시죠?

제가 추천해 드리는 사이트에 한번 가보세요.

이 회사는 착한 남자,이쁜여자,능력있는남자,학별좋은여자,매너좋은남자,,,,

등으로 각자의 원하시는 이상형을 찾아서 연결해 주는

회사구요, 물론 가입비는 없습니다.

그리고 사진으로 상대방의 얼굴을 확인할수 있어서,

자신의 원하시는 이상형을 꼭 찾으실수 있으실꺼예요,^^*

그리고 자세한 내용을 보고싶으시면

홈페이지 들어셔서 구경하시면 되구요,

좋은 정보가 되셧으면 좋겠네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홈페이지 구경하기) ------> http://www.searchcorea.com

허락없이 메일을보내 죄송합니다.

이메일주소는 개인정보유출이아닌

인터넷사이트 게시판에서 보고 보내드리는것이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For more information about the rp-ml, see http://rapid.lpt.fi/rp-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