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친구,연인을 위한 사이트입니다.

From: 우리커뮤니케이션 (uridle@uri.ne.kr)
Date: Sun Jan 13 2002 - 01:49:31 EET

 ※ 지금 오시면 4차 쇼킹경매(삼성고품격완전평면 TV 68cm 무료경매)에 참여하실 수 있으며,
    경매에 참여하신 모든 분에게는 즉석복권을 드립니다.

(^_^) 가족, 친구, 연인 그리고 영원한 관계를 유지하고픈 사람이 있으면 이곳으로 오세요. (^_^)
    한번 가족은 영원한 가족, 한번 친구는 영원한 친구가 우리커뮤니케이션에서 가능합니다.

 자신의 가족, 연인, 친구, 동료의 생일을 잊지 않도록 알려주는 일정관리
- 가족, 연인, 친구, 동료의 생일이 자동으로 자신의 일정에 나타납니다.

 자신의 전화번호가 바뀌었다고 일일이 전화하여 알려줄 필요가 없는 주소록
- 자신이 변경한 전화번호가 자동으로 상대방 주소록에 보여집니다.

 방해받지 않고 대화할 수 있는 대화방
- 자신의 가족, 연인, 친구, 동료와 대화를 할 수 있는 대화방이 있습니다.

 가족, 연인, 친구, 동료에게 한번에 보낼 수 있는 쪽지기능
 가족, 연인, 친구, 동료와 함께 적는 일정관리
 일기, 연인간의 사랑일기, 자녀의 성장일기등 주제별로 적을 수 있는 기록공간
 쌍방향으로 자료를 주고 받을 수 있는 공유기능
 공유기능을 이용한 자동족보 생성기능
 또한 자신만을 위한 나의공간
 자신 및 가족사진을 올릴 수 있는 앨범
 지역소식에 게시판도 있어요

※ 이 광고메일을 원하지 않으시면 회신메일을 보내주십시오
※ 우리커뮤니케이션의 가입을 원하시면 아래의 가입버튼을 이용해 가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Copyright 2001 우리커뮤니케이션(http://www.uri.ne.kr) All right reserved.
딀◁쥫+솶b쥃썴m낃[zmj삚뼓_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