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택근무, SOHO사업, 아르바이트에 관심있으신 분 보세요.

From: tsw@tsw.com
Date: Sat Jul 21 2001 - 05:02:14 EEST

안녕하십니까?

J확인

안녕하십니까? 무더운 날 고생이 많으시지요?

NAME

 ECHANCE

MEMBER

 3605

E-MAIL

 echance@naver.com

HOME

 http://tsw.freemaker.com

SFI,고잉플래티넘에서 수표를 직접 받아보고 외국의 사이트에 확신이 생겨 TSW
헤드헌터로서 하루하루 늘어가는 멤버들을보면 신이난답니다.
TSW때문에하루하루가 재미가 나네요!

이달 말경이면 열심히 하신 여러분들께서는 기다리시는 수표가 도착을 하겠죠.^^
그럼 또 한번의
TSW의 붐이 한국을 강타할 것입니다.

먼저 함부로 글을 올려서 죄송합니다. 하지만 행운인 분도 계실겁니다.
이글을 보기싫으신분들이 보셨다면 사죄합니다. 보시는 분한테 피해가는 글이 아닙니다. (__)꾸벅

님의 이메일 주소는 게시판에서 발췌되었음을 알려드리며, 님에게 불필요한 정보였다면 사과드립니다.

앞으로 제가 보낸 어떠한 정보나 멜을 받기 원치 않으시면 제게

[RE] 리턴멜 보내주시면 메일리스트에 삭제해 드리겠습니다.

인터넷과 네트워크마케팅을 절묘하게 결합한 회사소개입니다.

★TSW★ 떠오르는별★ 환상입니다.

고잉과 SFI의 장점을 결합 " TSW(thesuccesswebsite) " 는 상당한 비젼이 있는 회사입니다.

5*7로 내려가는 매트릭스는 강력한 스필오버로 인해 다운이 늘어나는데

상당한 속도가 붙고 있습니다. 멤버업글율이 100%이고 한번 라인에 들어오게 되면

무너지지 않는 라인을 형성하게 됩니 다.

그리고 스필오버가 있어 자기 혼자만이 아닌 업라인의 무한지원도 받을 수 있습니다.

3단계까지의 경우 50,60만원의 수입을. 그리고 그 이후부터는 보통직장인의 수입은 뛰어넘는 놀라운 마케팅을

가지고 있습니다. 좋은 위치를 확보하고 늘어나는 다운을 실감하며 사업을 확장해 나가면서 더불어 많은

수입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컨덴츠또한 인터넷네트워크마케팅중에서도 우수한 편이어서 홍보에 용이합니다.

물론 빨리 시작하였다는 것만으로도 큰 매리트가 있는 사업임에는 틀림없습니다. 먼저 시작하는 사람이 선점

적인 위치를 가지게 됩니다. 제가 지금 피부로 느끼고 있습니다.

아무런 홍보도 하질 않았는데 나도모르게 스필오 버로 저의 1단계인 5명이 차있을때 저는 깜짝놀라

그때부터 홍보에 열을 올렸답니다. 그랬더니 또 저의 스필오버로 1단계에 처음 가입했었던 분에게

벌써 5명이 되었습니다. 지금 저는 3단계까지 총 18명의 다운이 생겼습니다.

지금 현재도 계속 TSW에서 가입확인멜이 들어오는게 실시간으로 보입니다. 확인하느라 바 뻐요. (즐거운 비명)

이정도 속도로 나간다면 으~아~악 다음달부터는 수입이 예상됩니다.

고잉에선 스필오버가 간혹 있었지만 TSW의 가속도는 장난이 아닙니다.

홈페이지 원하시면 저와 똑같은 것 지원해 드립니다.

오셔서 성공을 찾아가세요.  ECHANCE 의 더석세스웹사이트

http://tsw.freemaker.com

http://chance.freemaker.com

모르시는분들을 위해서 한번더 설명드립니다.

고잉플레티넘과 sfi의 장점만을 골라 탄생한 최고의 돈벌이 사이트 탄생!!!
스필오버의 혜택을 받으시려면 가입을 서두르셔야 할 것 같아 이렇게
급하게 소식을 보냅니다.
고잉,식스피규어, 인터넷 마스터클럽을 하고있지만 tws는 퓨전 싸이트입니다.

정말 좋은 네트워크 마케팅이라고 생각합니다.
식스피겨인컴과 고잉플래티넘의 장점만이 있는 강력한 시스템입니다.
식스보다 더 저렴한 비용으로 시작할 수 있고 고잉과 똑같은 스필오버도 받으
실 수 있습니다. 또한 버추얼 오피스도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초기선점이 중요한데 제가 지금 3605 번입니다.
그만큼 신규입니다.
- 썩쎄스웹은 5 X 7 강제 매트릭스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따라서 회
원당 1단계에는 5명밖에 둘 수가 없습니다. 그 다음부터 회원을 모집
하면 2단계에 있는 사람 아래로 그 회원이 자동으로 들어가게 됩니
다. 이것이 소위 스필오버라는 것입니다. 따라서 지금 가입하시면 이
스필오버의 혜택을 보실 수 있습니다.
- 이 곳은 다른 곳과 달리 가입시부터 유료회원제입니다.
- 회비는 19.95 달러입니다.
- 보상플랜:
- 1인 회원추천시마다 10달러 보너스
자신의 다운라인이 5인이 되면 그 때가 손익 분기점이 된다.
- 3단계까지만 완성이 되어도 매달 50만원 정도의 수익이 창출된다.
(회비는 기껏해야 2만원 정도입니다)
- 위에서 말했듯이 5 X 7 매트릭스 시스템이므로 다운라인 형성이 쉽
게 되는 잇점이 있어서 3단계정도까지는 어렵지 않게 구축이 될 것이
다. 물론 그 이후가 구축될수록 수익은 계속 늘어갈 것이다.
- 스필오버혜택을 보시려면 상위라인이 현재 막강한 상태이니 빨리 가
입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한마디로 자신이 추천인을 하나도 안 모아
도 윗 사람이 모아주니 결국 다운라인이 자연스럽게 늘어갑니다. 국
내 네트웍 마케팅 전문가들이 전부 포진하고 있으니 지금 가입하시는
분들은 혜택을 보실 것입니다.
- 처음부터 유료라서 망설여진다고요? 극단적인 경우를 가정해도 2년
간 총 회비는 50만원 정도입니다. 2년이면 자신이 다운라인 한 명도
안 모아도 위에서 자동으로 내려와서 다운라인이 차게 됩니다. 그러
면 단 한달이면 50만원은 빠지게 됩니다.
가입하는것이 복잡하구 그런것같은데 한번해보시면 별거아닙니다.
밑에 자세하게 설명을 해놨으니 보구 그대로 따라하시면 됩니다.

영어를 전혀 모르시는분들도 쉽게 할수 있습니다.
영어에 자신없다 하신분들은 이주소에 무료가입하셔서 번역하셔서 오심됩니다.
영,한 번역 사이트, 하나 http://www.toandto.com/web/Kor/index.asp
영,한 번역 사이트, 둘 http://www.clickq.co.kr
영,한 번역 사이트, 셋 http://education.altavista.co.kr/translation

가입절차는 가입하기에 클릭하시면 첫화면에 자세하게 적어놨습니 다.
"위의 영상을 클릭합니다" 위를 클릭하셔서 화면 하단부 왼쪽(좌측)에 Basic Subscription
의 19.95$ 마케팅(Credit card)을 클릭하셔서 첫화면과 비교하면서 쓰시면 됩니 다.

join team 메뉴에 들어가 보면 가입양식을 작성하는 맨밑에
Authorize Credit Card / Debit Card / Electronic Check Charges 가 나오고
이니셜을 쓰라는 노란색 칸이 있는데 가입할적에  자기의 이니셜을 적음으로써
온라인 상으로 즉각 동의를 한다는 내용입니다.
이니셜은 이런식으로 기입하면 됩니다. [ 이름이 김준환인 경우 : J.H.Kim ]

가입하기

가입을 마치면 자기 아뒤 넘버와 홍보주소가 자신의 이멜로 옵니다.
예)
http://www.thesuccesswebsite.com/3605

이런 식입니다. 뒤의 숫자가 자신의 아이디입니다. 이제 이 주소로 홍보를 하시면 됩니다.

판단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돈벌이를 원하신다면 지금 바로 가입하세요.
가입하시고 원하신다면 제거와 똑같은 홍보용 홈피 만들어 드립니다.
홈페이지에 들어오시면 우리나라말로 전부 설명이 되어 있답니다.
자주자주 읽어보시면 몇일후면 이해를 할겁니다.

TSW 설립배경 및 전반적인 회사연혁에 대해서....==> http://my.dreamwiz.com/firstkjh1/history.html

퓜이 나실 때는  echance@naver.com 으로 메일 주세요.

"모든이에게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For more information about the rp-ml, see http://rapid.lpt.fi/rp-ml/